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1986년 설립 된 아쿠아스포츠는 국산 고유브랜드인 AQUAZ로 해외시장을 개척해 왔으며 지속적인 신소재 및 디자인 개발로 21년동안 IMF 등의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제자리에 머물러 있지 않고 꾸준한 성장을 해왔습니다.
㈜뉴-다이버스로 시작하여 2003년에는 상호를 ㈜아쿠아스포츠로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국내시장보다 해외시장에서 많은 인지도를 얻은 아쿠아스포츠는 해외의 유수 해양기업들에게 OEM 납품을 해오고 있으며 그곳에 만족하지 않고 AQUAZ의 자체 브랜드로도 해외에서의 입지를 굳게 다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스포츠는 국내 최대규모, 최고 품질, 최고 기술의 일류 해양스포츠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열악한 해양스포츠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아쿠아스포츠는 다이빙, 낚시, 수상레져 등 해양스포츠에 관련된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용품들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산 본사/공장에서의 생산을 바탕으로하여 2001년 이후부터는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대규모 생산의 현실화를 이룩하였습니다. 현재 아쿠아스포츠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유럽등 세계 30개국 이상으로 수출을 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해외에서도 일류 해양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쿠아스포츠의 주 생산분야는 다이빙, 낚시, 수상레져 등으로 구분되며 다이빙용 드라이/웨트 슈트, 다이빙 가방, 다이빙 장갑, 부츠, 낚시용 웨이다, 신발, 가방, 수상레져용 슈트, 신발, 의류, 기타 액세서리 등을 주요 품목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국내와 중국에 각 공장을 직영하고 있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아쿠아스포츠는 2008년 새롭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신용을 원칙으로 미래의 해양스포츠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할 것 입니다.